게시판 상세
subject 쉬엔비 VIVACE Microneedle RF 제품 미국 '2018 Aesthetic Everything®' 수상
name 쉬엔비 (ip:)
  • date 2018-12-28
  • recommend 추천하기
  • hit 83
rate 0점

쉬엔비(강선영 대표)의 비바체 제품이 2018년 Aesthetic Everything®(에스테틱 에브리씽) 수상 제품으로 선정 되었다.

'Ten 2018 Aesthetic Everything®'은 세계에서 가장 큰 미용 및 미용 전문가 네트워크로서 200,000 명이 넘는 미용 산업 구독자와 1 백만명이 넘는 소셜 미디어를 기반으로 두고 있다.

에스테틱 에브리씽은 ABC, NBC, FOX, CBS, WSJ, 엔터테인먼트투나잇, 굿모닝아메리카, 레이다온라인, 오뜨리빙, 라이프앤드스타일, E! 온라인, 리얼리티티, OK! 매거진, US위클리, AOL, 네루다매거진, 인폼뉴욕, 게티이미지, 야후, 스카츠데일헬스, 모던럭셔리매거진, 팝슈가 등 다수의 메체와 세계적인 간행물등에도 소개가 되고 있다.

이번에 수상한 비바체 레이저(VIVACE Laser, Micro-needle Fractional RF)는 기존의 전자석 코일이 아닌 로봇제어기술을 적용한 신개념의 레이저이다. 모터에 펄스 신호를 보내 이동방향, 이동거리 등을 정확히 제어하여, 보다 높은 정확도로 시술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시술 부위 타겟팅으로 개선이 필요한 부위는 집중 치료가 가능하며, 효과는 극대화하고 통증의 위험은 줄여 비교적 안전하다. 또한, 니들 교체로 시술 목적에 맞게 진행 가능하며 골드 니들로 알레르기 가능성을 최소화한다.

고주파 에너지 외에 피부관리에 도움되는 LDE 광선이 동시에 조사된다. 붉은색(Red LED) 광선은 콜라겐의 생성과 피부톤개선에, 푸른색(Blue LED) 광선은 여드름 발생 억제 및 개선에 도움된다.

쉬엔비(강선영 대표)는 여성과 아름다움을 고민하는 회사로서, 1999년 설립하여 약 20년간 다양한 기술개발 노하우와 경험을 통하여, 플라듀오, 쉬맥스, 비바체, 오닉스 등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개발한 번개 레이저라 불리는 플라듀오는 질소와 아르곤 두가지 기체를 치료에 사용해 플라즈마 기술이 적용된 제품이다.

또한 셀킷 브랜드로는 개인바디 관리 제품인 소마, 루미, 럭스유 등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세계 40개국과 partnership을 맺고 있다.

강선영 대표는 이번 수상을 통해 끊임 없는 노력과 도전을 통하여 최고의 의료기기와 미용기기를 개발하여 여성의 아름다움에 이바지할 수 있는 회사가 되고자 한다고 밝혔다.


기사링크 : http://www.fn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175665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